다이나핏, 기능∙취향따라 세분화한 '벤치다운 시리즈' 출시
입력 2017.11.02 16:44
수정 2017.11.02 16:45
스포츠 상황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5종 출시
고급스러운 느낌의 ‘조인성 벤치다운’, 트렌디한 '세븐틴 벤치다운' 등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올 겨울 스타일리시한 따뜻함으로 스포츠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벤치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다이나핏 ‘벤치다운 시리즈’는 심플한 디자인과 베이직한 컬러, 다이나핏만의 감각적인 핏을 기본으로 보온성과 통기성을 함께 갖춘 제품이다. 특히 다양한 상황과 선호도에 따라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벤치다운을 다섯 가지로 세분화시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F/W시즌 다이나핏 캠페인 영상에서 공개되면서 ‘조인성 벤치다운’으로 불리는 ‘팀 다이나핏 매시브’ 벤치 다운은 후드에 라쿤 퍼를 적용한 고급스러운 코트형 제품이다. 투습성과 터치감이 우수한 라미네이팅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으로 입을 수 있고, 보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등판에 체열 반사 소재와 핸드 커버를 적용했다. 또한 활동성을 높이는 밑단 트임으로 스포츠 활동, 일상에서도 활용성이 높다. 그레이, 블랙, 화이트 등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아이돌 그룹 세븐틴 화보를 통해 화제가 된 ‘챌린저 코어’와 ‘팀 다이나핏 어드밴스’ 벤치 다운은 등판의 다이나핏 눈표범 로고를 부각시켜 강렬한 이미지를 더했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영 타깃으로 출시됐으며, 일체형 후드와 핸드 커버 사양으로 보온성을 강화하고 내구성과 터치감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추운 날씨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챌린저 코어 다운은 네이비와 블랙, 어드밴스 다운은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이외에도 구스다운과 라쿤 퍼를 적용한 ‘딜라이트 플룸’ 헤비 벤치다운을 비롯해 초경량 보온 소재를 사용해 격렬한 운동 후 체온 유지에 적합한 ‘팀 다이나핏 코치’ 벤치다운을 함께 출시했다.
김동억 다이나핏 마케팅팀 팀장은 "새로 출시한 벤치다운 시리즈는 기능성은 물론 다이나핏만의 디자인과 눈표범 로고 등을 활용해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스타일리쉬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