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유미, 포스터 촬영현장 비타민 미소 새삼 화제

이선우 기자
입력 2017.10.29 09:39
수정 2017.10.29 09:41
ⓒ스타캠프202 제공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출연 중인 정유미의 꽃같은 미소가 새삼 화제다.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토요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출연 중인 정유미의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이 눈길을 끈다.

과거 정유미의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SBS 새 주말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의 여자주인공 하도나 역을 맡은 정유미의 포스터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유미는 싱그러운 미소로 현장을 밝히고 있다.

촬영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포즈로 프로의 면모를 톡톡히 발휘하는가 하면 틈틈이 주변 스태프들까지 챙기며 촬영이 끝날 때까지 밝은 미소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 정유미의 상큼 발랄한 모습에 배우진들은 물론 스태프들까지 '정유미 홀릭'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정유미와 도지원(라라/송미자 역)이 그리는 모녀간의 화해와 도전, 사랑을 통해 인생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드라마다.

정유미는 열정 과다 드라마 조연출 하도나 역을 맡아 털털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데뷔 이후 줄 곧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캐릭터를 연기 해 온 정유미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통해 완전히 색다른 모습을 어필하고 있다.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