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뉴발란스, 스포츠 롱다운 'NB 챌린지 다운' 출시 캠페인

손현진 기자
입력 2017.10.16 10:00
수정 2017.10.16 10:00

오는 27일, TNT FC 축구단 김병연 선수 등 도전 스토리 담아낸 영상 공개

뉴발란스가 스포츠 롱다운 'NB 챌린지 다운'을 출시했다. ⓒ뉴발란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올해 겨울 시즌을 겨냥한 스포츠 롱다운 ‘NB 챌린지 다운' 출시와 함께 '언더독, 새로운 시작' 캠페인을 진행한다.

NB 챌린지 다운과 함께 하는 ‘언더독, 새로운 시작’ 캠페인은 추운 겨울 날씨에도 멈추지 않고, 내일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각 분야의 언더독(Underdog)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뉴발란스는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하고 있는 언더독들의 도전 스토리와 그 도전을 함께 하는 NB 챌린지 다운을 영상으로 담아 오는 27일 공개할 예정이다.

독일과 일본에서 유소년팀을 거쳐 프로 축구선수로 데뷔했으나 부상으로 인해 현재 재기를 꿈꾸며 도전 중인 TNT FC 소속 김병연 선수, 모두가 꿈꾸는 우승을 위해 선수와 팬과 함께 땀 흘리며 도전하는 삼성생명 블루밍스 여자프로농구단 치어리더팀,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모델 지망생들로 구성된 한림예고 러닝크루 등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NB 챌린지 다운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조한 스포티한 롱패딩 스타일로, 7525 발열 덕다운 충전재 사용으로 열 손실을 효과적으로 방지해 체감 온도를 높여준다. 소매 커프스를 통해 소매까지 차가운 바람을 막아줘 추운 겨울철 운동 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적합하다.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 몸판과 소매 사이와 하단 부분에는 폴리에스터 충전재를 배치했고, 팔의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입체 패턴으로 설계했다. 밑단 지퍼를 위로 올릴 수 있도록 해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임에도 활동하기 편리하며, 이너 포켓과 이어폰 홀을 통해 이어폰 사용 또한 용이하다. 이 밖에도 레트로 무드를 반영한 옆선 레터링 로고를 적용했고, 후드의 탈부착 부위가 가려지도록 하는 등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가 추가돼 세련된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이다.

NB 챌린지 다운은 블랙, 네이비, 화이트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31만9000원이다.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영상 공개와 함께 뉴발란스 퍼포먼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27일부터 1주일간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NB 챌린지 다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퍼포먼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