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갓세븐 박진영, 보기만해도 훈훈한 케미
입력 2017.09.17 09:38
수정 2017.09.17 11:41
'청춘시대2'에 출연 중인 지우가 과거 영화 '눈발'에서 호흡을 맞춘 갓세븐 박진영과 함께한 화보로 화제가 되고 있다.
1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청춘시대2'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서 유은재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지우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지우는 박진영화 함께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에서 20대의 풋풋하고 순수한 모습을 화보에 담았다.
차갑고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다룬 영화 '눈발'과 달리 화보는 봄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무드로 진행됐다. 두 배우는 빈티지한 색감과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의상, 비슷한 듯 다른 커플 룩으로 편안한 친구의 모습을 연출했다.
지우가 출연한 영화 '눈발'은 눈이 내리지 않는 마을로 전학 온 소년 민식(박진영 분)과 마음이 얼어붙은 소녀 예주(지우 분)의 이야기. 연민과 위로로 서로의 상처입은 마음을 녹이며 세상의 가혹한 시선과 맞서 싸우는 두 고등학생의 가슴 아픈 사연을 담았다.
지우는 '청춘시대2'에서 실연으로 시련을 겪고 있는 소녀 유은재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유은재는 아무렇지 않게 끝나버린 첫 연애를 인정할 수 없어 지독한 성장통을 겪게 된다.
한편 지우의 열연이 돋보이는 JTBC '청춘시대2'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