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더좋은저축보험 출시 기념 이벤트
입력 2017.09.15 08:43
수정 2017.09.15 08:43
최대 3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증정
특정 시점 마다 최대 3번 가산 보너스
동양생명은 온라인 전용 저축보험인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 출시를 기념해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이나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에 가입하면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가산 보너스를 최대 3번 지급해 수익률을 높인 상품으로 1년 경과 시·납입 기간 완료 시·보험 기간 만료 시 등 특정시점 마다 정상 유지된 계약에 한해 기본보험료 적립액 0.3~0.8%가 각각 추가로 적립된다.
특히 복리 재테크 보험 상품으로서 보험료 추가납입과 중도인출을 통해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자금 활용이 가능하며, 관련 세법 충족 시 15.4%의 이자소득세 전액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동양생명 온라인보험 공식 홈페이지인 수호천사 온라인을 통해 언제든지 가입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공인인증서 없이 전자서명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저축하면 일반적으로 은행 적금을 먼저 떠올리기 쉬우나, 저금리 시대에 더 좋은 목돈 마련 방법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목돈 만들기에 특화된 보험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