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랜드월드 로엠, 스트라이프 아이템 완판 예감

손현진 기자
입력 2017.06.21 17:22
수정 2017.06.21 17:22

박신혜 러플 블라우스, 출시 한 주 만에 리오더 실시 조기 완판 예상

앵커 스트라이프 셔츠, 리조트룩과 마린룩의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 몰이

로엠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트렌드 아이템 판매율이 무더운 날씨와 함께 상승세에 있다고 밝혔다.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의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21일 스트라이프 패턴의 트렌드 아이템 판매율이 무더운 날씨와 함께 상승세에 있다고 밝혔다.

로엠에서 선보인 스트라이프 아이템은 블라우스와 셔츠, 원피스, 팬츠 등의 패션 아이템 총 15종으로, 스트라이프 패턴 아이템은 매년 여름이면 필수로 손꼽힌다.

로엠 스트라이프 탑 대표 아이템인 ‘박신혜의 러플 블라우스’와 ‘소매리본 스트라이프 블라우스’ 는 출시 되자마자 한 주 만에 판매율 25%를 기록해 즉각적인 리오더에 들어갈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함께 선보인 스트라이프 셔츠도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누적 판매율 70%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로엠 스트라이프 러플 블라우스는 소매 부분의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고 블라우스 앞판에 프릴 장식을 더해 한층 더 여성스러움이 강조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며, 로엠 스트라이프 셔츠는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 아이템으로, 기본 와이드 팬츠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모던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살려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더워져 리조트룩이나 마린룩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스트라이프 패턴 아이템의 판매율이 급격히 올라가고 있다“며 “올 여름 한 층 더 새로워진 스트라이프 아이템을 통해 더욱 세련되고 여성스럽게 여름 패션을 코디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트라이프룩 아이템은 로엠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로엠은 오는 23일부터 17SS 상품(일부 상품 제외)의 50%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1년에 단 두 번 진행 되는 행사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