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야공작' 유역비, 팜므파탈 변신 '파격 베드신'

스팟뉴스팀
입력 2017.02.07 08:06 수정 2017.02.08 15:11
송승헌의 그녀 유역비가 파격베드신을 선보인다. ⓒ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송승헌의 그녀 유역비가 파격베드신을 선보인다. ⓒ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대륙의 청순 여신 유역비가 팜므파탈의 매력을 보여줄 플루티스트 엘사로 분해 화제가된 '야공작'이 3월 국내개봉을 확정지었다.

영화 '야공작'은 중국, 프랑스 합작영화로 프랑스계 중국인 엘사(유역비)와 운명 같은 끌림으로 치명적 사랑을 하게 된 세 남자의 얽히고설킨 사각관계를 그린다.

'야공작'에서 프랑스계의 중국인 플루티스트 '엘사'역을 맡은 유역비는 1987년 중국 베이징에서 태어나 베이징영화대학에서 연기과를 전공했다. 그녀는 드라마인 [금분세가]로 데뷔 후 '신조협려'의 '소옹녀'로 이름을 알리게 된다.

이후 그녀는 '포비든 킹덤' '천녀유혼' 등 히트작에 연달아 출연하며 또 한 번 자신을 알리게 되는데, 특히 '천녀유혼'을 보고 '제2의 왕조현'이라는 수식어가 따라 붙었을 정도로 매력적인 모습과 연기를 보여줬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그녀는 여신이라 불릴 정도의 청초한 아름다움과 함께 연기력도 인정은 물론 연기와 드라마 그리고 음악까지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등에서 3개의 앨범을 낼 정도로 다재다능함을 인정받고 있다.

송승헌의 연인이기도 한 그녀는 '송승헌의 그녀'로도 유명한데 최근 연인 송승헌과 함께 출연한 '제3의 사랑'으로 화제가 된바 있다.

최근 시사회 현장에 팬이 뛰어들 정도로 인기가 날로 상승하고 있는 중인 그녀가 이번 영화 '야공작'에서는 청초한 매력과 함께 치명적 매력의 플루티스트 엘사역을로 분해 팜므파탈의 매력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에서 유역비는 매끈한 등 노출부터 백옥속살을 드러낸 수영복 자태는 물론 수위 높은 키스신과 베드신 소화까지하며 청순여신의 도발이라는 얘기가 나올 정도의 파격적이고, 치명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야공작'은 청순하면서 고혹한 매력의 유역비와 더불어 홍콩의 원조 4대 천왕 여명, 그리고 유엽과 여소군까지 호흡을 맞춘 화려화 캐스팅은 물론 'D콤플렉스'로 페미나상을 거머쥐며, 해학과 유머로 섬세하게 그려낸다는 평을 받고 있는 소설가이자 영화감독인 다이 시지에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감독의 풍부한 감성을 대변하듯 아름다운 영상미, 상징과 은유로 가득 채워 아름답고 매혹적인 영화로 그려냈다.

얽히고설킨 네 남녀의 치명적 사랑을 그린 '야공작'은 3월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