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소민 하석진 "수없이 키스신, 울다 웃다 설레"
입력 2016.09.27 07:40
수정 2016.09.27 07:58
전소민 하석진 키스신이 화제다. ⓒ 가딘미디어
'1%의 어떤 것' 전소민이 하석진과의 키스신을 언급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전소민은 26일 서울 중구 을지로 SK T-타워에서 열린 드라맥스 드라마 '1%의 어떤 것' 제작발표회에서 "하석진과 수없는 뽀뽀와 키스신을 찍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전소민은 "짧은 연기자 생활이지만 한 드라마에서 이렇게 많은 키스신을 찍어본 건 처음"이라며 "하석진이 잘 리드해줬다"고 설명했다.
전소민은 또 "많은 여성분들이 가슴 설레 하실 거라고 단언한다"며 "편집본을 보며 울다가 웃다가 설레다 했다"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1%의 어떤 것'은 안하무인 재벌 호텔리어(하석진)와 초등학교 교사(전소민)이 유산 상속을 둘러싸고 계약 연애를 하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