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결방, 22일 2회 연속 방송
입력 2016.08.17 09:02
수정 2016.08.17 09:03
지난 16일 결방한 SBS 월화극 '닥터스'가 22일 연속 방송된다.ⓒSBS
리우 올림픽 중계로 지난 16일 결방한 SBS 월화극 '닥터스'가 22일 연속 방송된다.
'닥터스' 측은 오는 22일 18, 19회를 연속 방송하고 23일 예정대로 마지막 회를 방송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닥터스' 후속작인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는 29일 첫 방송된다.
한편 '닥터스'는 최근 3회 연속 시청률 20%(닐슨코리아·전국 기준)를 돌파하며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