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드레수애의 귀환…'국가대표' 수애, 반전 화보

부수정 기자
입력 2016.07.19 10:49
수정 2016.07.19 10:50
영화 '국가대표2'(김종현 감독)가 수애,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의 색다른 반전 매력을 담은 단체 화보를 공개했다.ⓒ인스타일

영화 '국가대표2'(김종현 감독)가 수애,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의 색다른 반전 매력을 담은 단체 화보를 공개했다.ⓒ인스타일

영화 '국가대표2'(김종현 감독)가 수애, 오연서,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의 색다른 반전 매력을 담은 단체 화보를 공개했다.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

19일 공개된 화보에는 '국가대표2'에서 대한민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로 변신,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의 열연을 펼친 여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백색의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수애와 짙은 파란색과 흰색의 조화로 청량감을 내뿜는 오연서를 비롯해 블루톤 드레스를 맞춰 입은 하재숙, 김슬기, 김예원, 진지희의 자태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화보에서는 화이트톤 의상을 맞춰 입은 채, 아이스하키 스틱과 헬멧을 손에 든 배우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수애는 "그간 여배우들과 작업할 기회가 없었는데 '국가대표2'를 통해 팀워크가 무엇인지 알게 됐다"며 "처음부터 끝까지 동료 이상으로 지냈다"고 전했다.

'국가대표2'는 8월 10일 개봉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