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 참가
입력 2016.01.20 10:25
수정 2016.01.20 10:33
‘2016 KBIS’에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집중 소개
600제곱미터 전시공간에 다양한 주방 연출

LG전자는 19일(현지시간)부터 2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 ‘2016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에 참가해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를 적극 알렸다.
총 600제곱미터(m2)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컨셉의 주방 공간을 연출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냉장고·오븐·쿡탑·식기세척기·전자레인지 등으로 구성된 빌트인 주방가전 풀패키지로 주방가구의 깊이에 맞춰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LG전자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터치 조작부, 견고하면서도 사용이 편리한 손잡이, 유려한 마감 등 미세한 부분까지도 장인정신이 느껴지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모든 제품에 무선랜(Wi-Fi)을 기본 탑재해 스마트홈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스마트씽큐’를 통해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마커스 사뮈엘슨 등 유명 셰프들의 쿠킹 쇼 등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조성진 LG전자 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H&A)사업본부장(사장)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조기에 정착시키는 데 역량을 집중해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에서 글로벌 톱 기업들과 정면 승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KBIS’는 지난 2014년부터 국제 건축 전시회인 ‘IBS(International Builders’ Show)’와 통합되면서 참가 업체 및 관람객 규모가 연초에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인 ‘CES’ 수준으로 확대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