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기술연구소서 질산 유출...1명 부상
입력 2015.10.01 16:53
수정 2015.10.01 16:53
경찰, 내부 인원 대피시킨 뒤 반경 50m 폐쇄
1일 오후 3시 10분께 국세청 기술연구소에서 질산을 옮기던 중 질산 2리터 가량이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자료사진) ⓒ연합뉴스
1일 오후 3시 10분께 국세청 기술연구소에서 질산을 옮기던 중 질산 2리터 가량이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로 1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내부에 있던 사람들을 대피시키고 반경 50m를 폐쇄해 현장을 수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