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문희준 키스신 "미안하다"
입력 2015.09.18 16:35
수정 2015.09.18 16:37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MBC 천생연분 리턴즈 화면 캡처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문희준 키스신 "미안하다"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출연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문희준과의 키스신도 새삼 눈길을 끈다.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는 지난 3월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에 출연했을 당시 문희준과 입술로 하트를 옮기는 '뽀뽀뽀 게임'을 했다.
당시 입술로 종이 하트를 옮기던 문희준과 후지이 미나는 하트가 떨어지는 순간 입술이 닿았다. 예상치 못한 키스에 두 사람은 부끄러워 어쩔 줄 몰랐다.
문희준은 “(후지이 미나에게) 미안하다"고 말했고 후지이 미나는 "뭔지 모르겠다"며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이홍기. KBS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한편,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와 이홍기는 17일 방송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첫 만남에 대해 회상했다. 해피투게더 이홍기는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에 대해 “누나에 대한 정보가 없었다”며 “사진을 봤는데 혼혈인 줄 알았다. 정말 아름다웠다”고 떠올렸다.
이어 해피투게더 이홍기는 “한국말을 정말 잘하더라. 얼굴이 너무 작아서 위축됐다. 살이 많이 쪘을 때라 자신감이 없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는 이홍기와 첫 만남에 대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남편이 이홍기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FT아일랜드 멤버이며 드라마도 봤다”고 전했다.
이날 ‘해피투게더3’는 ‘내 친구는 외국인’ 편으로 꾸며졌다. 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이홍기, 김유리-오타니 료헤이, 최희-파비앙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시청률은 3.7%(닐슨 집계,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