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청춘가곡' 4기 참가 대학생 모집
입력 2015.06.02 15:53
수정 2015.06.02 15:54
오는 14일까지 청춘가곡 홈페이지 통해 접수 가능

교보생명이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을 기다린다.
교보생명은 대학생 마케팅 챌린저 '청춘가(家)곡'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지난 2012년부터 '청춘의 도전, 성장, 소통'을 주제로 청춘가곡을 운용하고 있다. 청춘가곡은 대학생이 참신한 아이디어로 온·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도전 프로그램이다. SNS활용능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스스로 문제해결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4기 참여학생들은 7월부터 3개월간 챌린저로 활동한다. 이들은 SNS 활동을 통해 영상제작 과정을 학습하고, 교보생명·가족사랑·행복한 삶 등을 주제로 한 영상제작 미션에 참여한다. 매월 미션 우수팀을 선발하여 멘토링,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신청은 마케팅과 금융업에 관심이 많은 국내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오는 14일까지 청춘가곡 홈페이지(kyobochallenger.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교보생명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서류전형, 면접 등을 거쳐 총 6개 팀, 30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7월부터 100일간 진행된 청춘가곡 3기는 '대학시절 꼭 이루고 싶은 도전'을 주제로 댄스 배우기, 밴드 도전기, 자전거 전국일주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