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B국민카드, 창립 4주년 맞아 홀몸노인 대상 봉사활동 펼쳐

윤정선 기자
입력 2015.03.02 14:40
수정 2015.03.02 14:45

김덕수 사장 "고객이 KB국민카드의 존재 이유"

사진은 3일 김덕수 KB국민카드 사장(왼쪽)이 이호경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장에게 기부금 9400만원을 전달하는 모습.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창립 4주년을 맞아 홀몸노인을 찾았다.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는 2일 창립 4주년을 맞아 서울 은평구를 비롯해 전국 25개 영업점 인근 홀몸노인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김덕수 KB국민카드 사장과 본사 임직원 50여 명은 서울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복지관 외벽 벽화 그리기, 복지관 방문 어르신을 위한 간식 지원 등의 활동을 펼쳤다.

아울러 홀몸노인 가구 5곳에 대청소부터 도배, 장판 교체 등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또 미리 준비한 쌀과 휴지, 청소용품 등 생활용품도 전달했다.

전국 25개 영업점에 근무하는 150여명의 직원 역시 지역 노인종합복지관과 연계해 영업점 인근 100여 가구에서 이 같은 활동을 이어갔다.

3일 김덕수 KB국민카드 사장(오른쪽)이 서울시 은평구 내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해 직접 전자레인지를 설치해 주고 있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이번 봉사활동에 앞서 홀몸노인의 생활 안정과 지원 사업을 위한 기부금 9400만원을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했다.

한편, 김덕수 국민카드 사장은 창립기념식에서 "고객이 바로 KB국민카드의 존재 이유"라며 "고객 중심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해 한 차원 높은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