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박한별 세븐 결별 소식에 네티즌 “속이 다 시원하네”

유리나 인턴기자
입력 2014.12.24 15:55
수정 2014.12.26 10:53

배우 정은우와 새로운 사랑 시작에 두 사람 앞날 응원

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이었던 배우 박한별과 가수 세븐이 결별하고, 박한별이 배우 정은우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데일리안DB

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이었던 배우 박한별과 가수 세븐이 결별하고, 박한별이 배우 정은우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24일 '더팩트'는 박한별이 세븐과의 12년 연애를 끝내고 두 살 연하의 정은우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정은우와 박한별 양측 모두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박한별의 소속사는 "오랜 연인 사이를 유지해왔던 최동욱(세븐)과는 올해 초께 서로 상의 하에 각자의 자리에서 시간을 갖기로 했다. 사실상 결별했다"고 설명했다.

박한별과 정은우의 열애 소식에 네티즌 대부분이 긍적적 의견을 내고 있다.

네이트 아이디 ‘moon****’는 “김연아 결별기사 이후로 다른 사람 결별기사에 기분 좋은 건 또 처음이네 예쁜 사랑 하세요”라고 말했고 또 다른 네이트 아이디 nodr****는 “내 속이 다 후련하다. 한별 씨 행복하길!”이라고 언급했다.

네이트 아이디 sugy****는 “진짜 잘됐다. 지난일 다 잊으시고 오래오래 사랑하세요. 잘 어울린다”며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이 밖에 네이트 아이디 ‘ojoo****’는 “세븐은 군인 신분으로 안마방이나 다니고 박한별은 마지막까지 배려해주고 분에 넘치는 사람을 만났는데 복을 지가 찼네”라며 꼬집었다.

유리나 기자 (ping1116@naver.com)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