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게임빌-컴투스, 2014 하반기 공개 채용 실시

장봄이 기자
입력 2014.10.20 15:42
수정 2014.10.20 15:46

31일까지 온라인 지원, 제작·사업·플랫폼 등 전 부문서 신입·경력 모집

적극적 인력 확보로 국내·외 경쟁력 고조

게임빌-컴투스 하반기 공개 채용 ⓒ게임빌

게임빌·컴투스는 2014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글로벌 리딩 모바일게임사로 손꼽혀 온 양사가 처음 공동 진행해 관심이 높다.

양사는 게임 제작(PD, 게임 기획,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 서버 프로그래머, 2D·3D 그래픽 디자이너), 모바일 플랫폼(모바일 플랫폼 기획, 모바일 플랫폼 클라이언트·서버 프로그래머), 사업(사업 PM, 글로벌 서비스 PM, 마케팅) 등 전 부문에 걸쳐 신입(2015년 2월 졸업 예정자·기졸업자)과 경력(분야별 1년 이상 경력자) 인재를 모집한다.

이날부터 31일 자정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 지원이 이뤄지며 서류 전형, 필기시험, 실무진 면접, 임원진 면접 절차를 거쳐 최종 입사하게 된다.

오는 23일부터는 대학 캠퍼스로 직접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도 마련된다. 인재들을 근거리에서 만나 회사 정보를 공개하고 각종 문의에 답하는 등 다양한 대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이번 채용을 통해 적극적인 인력 확보로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고조시킨다는 계획이다.

한편 국내 모바일게임 산업을 초창기부터 이끌어 온 게임빌과 컴투스는 ‘별이되어라!’, ‘낚시의 신’, ‘크리티카: 해적왕의 분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등을 연이어 흥행시키고 있다.

특히 최근 글로벌 모바일 앱 통계 분석 업체인 앱애니의 발표에서 글로벌 모바일게임사 매출 8위를 차지한 양사가 해외 시장 선전에 발맞춰 글로벌 역량을 두루 갖춘 인재를 영입, 투자에 나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장봄이 기자 (bom22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