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금메달 획득…아이파크몰, 아이스링크 '무료개방'
입력 2014.02.12 10:06
수정 2014.02.12 10:13
입장료, 스케이트, 음료 등 무료 제공
21일 김연아선수 금메달 딸 경우에도 무료개방
아이스링크 전경.ⓒ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은 이날 아이스링크를 찾은 입장객 1000명(선착순)에게 입장료는 물론 스케이트화, 음료 등을 무료로 제공키로 했다.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이와함께 김연아 선수가 오는 21일 금메달을 딸 경우 21일 당일에도 무료로 아이스링크를 개방키로 했다. 이날 피겨 꿈나무들을 초청해 전문강사의 스케이팅 교실도 열 계획이다.
아이파크몰 마케팅팀 서일엽 팀장은 “우리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올림픽 열풍을 이어가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