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신별내 퇴계원 어울림 특별분양
입력 2013.07.25 11:43
수정 2013.07.25 11:48
다양한 편의시설, 친환경적 디자인 등 고급명품아파트 평가
실질적으로 주변 전세금 반값에 입주가능…세금감면 혜택까지
경기도 남양주 신별내 퇴계원 금호어울림 아파트가 파격적인 분양가로 특별분양중이다. (자료사진) ⓒ금호건설
금호건설(대표이사 원일우)이 경기도 남양주시 신별내 퇴계원 금호어울림 아파트 잔여가구를 주변 전세금의 반값에 특별 분양하고 있다. 우수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및 뛰어난 입지 여건에 계약자를 위한 혜택까지 풍부해 입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금호건설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새로운 주거문화를 이끌어오고 있다. 금호건설 브랜드 어울림은 ‘이웃과 어울림, 자연과 어울림, 첨단생활과 어울림’이라는 모토로 아파트 시장에 난무하는 영어 브랜드와의 차별화 전략으로 한글 브랜드명을 사용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 퇴계원면 일대에서 파격적인 분양가로 특별 분양 중인 신별내 퇴계원 금호어울림 역시 최대 5베이 설계, 3면 개방형평면 등 고품격 명품아파트라는 평을 받고 있다.
신별내 퇴계원 금호어울림 단지는 편의 시설, 교육 시설을 고루 갖추고 입지여건도 뛰어나 입주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자료사진) ⓒ금호건설
또 4.1부동산 대책에 따라 세금감면 혜택도 톡톡히 볼 수 있다. 양도세 면제 혜택은 물론 부부합산 소득 7000만원 이하의 계약자는 매매가격 6억원 이하 주택을 생애 최초로 구입할 경우 취득세 전액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지하 3층, 지상 13~18층 9개동 전용면적 84~128㎡의 중소형아파트 퇴계원 금호어울림(총 578가구)은 주변에 위치한 퇴뫼산, 왕숙천 등 훌륭한 자연환경과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으로 단지가 설계돼 자연 친화적이다. 또 입주자들은 곳곳에 조성된 공원,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유아놀이방, 독서실, 경로당 등 다양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을 즐기며 높은 수준의 주거 문화를 누릴 수 있다. 또 인근 퇴계원초등학교, 퇴계원고등학교를 비롯한 교육 시설도 갖추어져 있다.
뿐만 아니라 입지여건도 뛰어나다. 서울외곽순환도로 퇴계원IC, 서울~춘천 고속도로 등으로 서울 진입이 편리하며 아파트 단지는 경춘선 복선전철(퇴계원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 오는 2018년 서울 강동구 암사~구리~남양주시 별내로 연결되는 지하철 8호선이 개통될 예정이라 교통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분양관련 문의는 (031)556-3330으로 연락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