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늦여름 휴가, 호텔트리스와 함께하면 혜택 쏟아진다

정현규 객원기자
입력 2011.09.05 16:49
수정

괌 호텔예약자 대상의 항공권 증정 이벤트 펼쳐

국내외 호텔 예약자 중 선착순 뮤지컬 티켓 증정


아직 여름휴가를 떠나지 않았다면, 늦은 휴가를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오히려 남들이 다 떠나는 시기를 조금만 피한다면 가격뿐 아니라 서비스, 특전 등에서도 더 나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을 테니 말이다.

전 세계 호텔예약 전문 기업 호텔트리스(www.hoteltrees.com 대표: 신재원)는 늦은 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괌 대표 호텔 BEST 기획전을 마련했다. 호텔트리스에서 추천하는 괌의 대표 호텔로는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와 쉐라톤 라구나(Sheraton Laguna), 힐튼 괌 리조트 스파(Hilton Guam Resort Spa), 웨스틴 리조트(Westin Resort) 등으로 늦은 휴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호텔들로 가격은 10만원대에서부터 20만원대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 호텔트리스는 오는 10월 20일까지 괌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번 더! 괌 여행의 기회를 잡아라’ 라는 내용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기간 내 괌 호텔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1쌍에게 괌 항공권을 증정하는 것으로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 28일에 있을 예정이다. 당첨자는 괌 여행에서의 사진을 호텔트리스 홈페이지나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필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이밖에도 국내외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8일까지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해 호텔을 예약한 고객 중 결제 금액이 150만원 이상일 경우, 선착순 10쌍에게 뮤지컬 ‘톡식 히어로’ 티켓을 증정하는 것. 당첨자 발표는 오는 30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안 여행 = 정현규 객원기자]

호텔예약 문의: 1577-3734

정현규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