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보이그룹 노매드, 데뷔 2년 만에 결국 해체…“각자의 길 걷기로”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6.04.24 17:17
수정 2026.04.24 17:18

그룹 노매드(NOMAD)가 데뷔 2년 만에 해체했다.


ⓒ노매드 엔터테인먼트

24일 소속사 노매드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마무리하기로 협의했다”며 “이에 따라 노매드는 각자의 자리에서 새로운 길을 걸어가게 됐다”고 전했다.


또 소속사는 “그동안 노매드로 함께하며 보여준 멤버들의 열정과 노력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멤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앞으로 멤버들의 새로운 활동과 행보에도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노매드는 2024년 2월 ‘노매드’로 데뷔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이후 ‘콜 미 백’ ‘카니발’ 등으로 활동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