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속보] 李대통령 "노동계약 2년 지나면 정규직 조항, 실업 강제 측면…실용적 해결 고민해야"

김은지 기자 (kimej@dailian.co.kr)
입력 2026.04.10 12:14
수정 2026.04.10 12:14

李대통령 "노동계약 2년 지나면 정규직 조항, 실업 강제 측면…실용적 해결 고민해야"

김은지 기자 (kime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