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성다이소, '설 명절용품 기획전'…"조리용품부터 전통 액세서리까지"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6.02.11 12:01
수정 2026.02.11 12:02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나비 태슬 장식'.ⓒ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정갈한 상차림, 명절 분위기를 더해줄 포인트 액세서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조리용품, 목재 플레이팅용품, 전통 액세서리 등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명절 주방의 일손을 덜어줄 조리용품을 마련했다. ‘세라믹코팅 편수냄비’는 떡국이나 갈비찜 등 국물 요리를 할 때 유용하다. 조리 중 국물이 졸아들어도 음식물이 잘 눌어붙지 않아 깔끔하게 요리할 수 있으며 사용 후 세척도 간편하다. ‘세라믹코팅 프라이팬’은 전이나 부침 요리를 하기에 알맞다. 매끄러운 코팅 덕분에 적은 양의 기름으로도 노릇한 부침 요리를 완성할 수 있고, 높은 열 전도율로 조리시간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목재 플레이팅용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선명한 나이테와 짙은 갈색 및 크림색이 어우러진 투톤 컬러가 특징인 ‘수아르 우드 시리즈’는 자연스러운 나뭇결로 식탁에 멋을 더하기 좋다. ‘수아르 우드 도마’는 식재료 준비용뿐만 아니라 갓 부쳐낸 전이나 산적을 올려 그대로 식탁에 내놓는 ‘서빙 보드’로도 활용할 수 있고, 한쪽 모서리에 구멍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 주방 한쪽에 걸어두면 인테리어 소품처럼 연출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명절의 설렘을 더해줄 전통 액세서리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나비 태슬 장식’은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의 나비 자수에 풍성하게 늘어진 태슬 장식(실을 여러 가닥 묶어 아래로 늘어뜨린 장식)이 한복 특유의 우아한 느낌과 잘 어울린다. ‘전통꽃 머리띠’와 ‘가체 머리띠’는 복잡한 손질 없이 머리에 올리는 것만으로도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어 명절 인증샷을 찍기에 제격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설을 맞아 음식 준비부터 플레이팅,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액세서리까지 부담없이 준비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이소의 설 명절용품과 함께 온 가족이 넉넉하고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