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수원특례시, 설 맞아 2월 수원페이 인센티브 20%로 확대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입력 2026.01.28 11:17
수정 2026.01.28 11:17

50만 원 충전하면 인센티브 10만 원

ⓒ수원시 제공

수원특례시가 설 명절을 맞아 2월 수원페이 인센티브를 20%로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인센티브는 2월 1일 오전 9시부터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지급한다. 1인당 충전 한도는 50만 원이고, 50만 원을 충전하면 인센티브 1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1인당 수원페이 보유 한도는 100만 원이다. 잔액을 소비해야 여유분만큼 충전할 수 있다.


수원페이는 경기지역화폐 앱이나 오프라인 충전소에서 충전할 수 있다.


오프라인 충전소는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오프라인 충전소 목록은 수원시 홈페이지에서 '수원시 지역화폐'를 검색해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