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세계백화점, 설 맞아 청담 단독 선물세트 출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6.01.22 07:36
수정 2026.01.22 07:36

고객들이 신세계백화점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매장을 둘러보고 있다.ⓒ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설 명절을 맞이해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만의 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은 지난해 12월10일 2개 층에 걸쳐 새롭게 조성한 곳으로, 웰니스에 초점을 맞춘 식품·패션·리빙·다이닝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웰니스 전문 큐레이션 공간이다. 강남점에 처음으로 문을 열었던 하우스오브신세계의 성공 모델을 상권 특성에 맞게 기획해 백화점 외부에 선보이는 첫번째 사례로, 장보기에 초점을 둔 기존 식품관 형태에서 벗어나 도심 속에서 머무르며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체류형 리테일 공간을 구현하고자 했다.


특히 지하 1층에 위치한 식품관 ‘트웰브’는 청담 상권의 주요 고객층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그들의 선호도가 높은 ‘웰니스 푸드’로 가득 채웠다. 그 중에서도 백미는 인삼, 마카, 햄프시드, 케일 등 영양이 풍부한 재료를 즉석에서 갈아 만든 스무디와 착즙 주스 40여 종을 맛볼 수 있는 ‘트웰브 원더바’라고 할 수 있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은 식품관 트웰브를 비롯해 ‘트웰브 원더바’,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지는 델리 코너 ‘트웰브 키친’, 국내 최초 화이트 리쿼 전문점 ‘클리어’ 등의 문을 열어 오픈과 동시에 ‘핫플레이스’로 등극하며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전국의 웰니스 트렌드를 좇는 젊은 고객이 찾아오는 곳이 됐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설에는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만의 가치를 담은 명절 선물세트를 새롭게 구성했다.


정교한 로스팅을 통해 뽑아낸 참기름, 프리미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냉압착 마카다미아 오일, 유기농 애플사이다 비니거와 저당 소스, 건식 숙성(드라이에이징)한 한우와 방어회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소중한 분께 건강한 일상을 선물할 수 있게 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산 참깨를 정교한 로스팅으로 완성한 참기름 2병으로 구성된 ‘프로제산내 엑스트라버진 참기름 2종 세트’, 5대째 이어져온 스페인 약제사 가문의 연구로 탄생한 최상급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세트 ‘씨엘로 이 띠에라 유기농 미니 올리브오일’, 냉압착 방식으로 정제 없이 짜낸 올리브오일과 마카다미아오일, 달콤한 알룰로스로 구성된 ‘Ja:yu(자유) 웰니스 세트’ 등이 있다.


여기에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서 직접 드라이에이징한 3~7주차 등심과 채끝 등 고객이 원하는 부위를 골라 담아 세트로 구성할 수 있는 ‘트웰브 드라이에이징 한우세트’, 드라이에이징을 통해 감칠 맛은 진해지고 비린 맛은 없어진 ‘트웰브 건식숙성 방어회 세트(500g)’ 등도 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만의 타협 없는 기준으로 엄선된 웰니스를 실현하는 단독 명절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한 삶의 방식을 선물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