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지투지바이오, ‘국책과제 기업’ 선정에 2거래일 연속 급등 [특징주]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입력 2025.08.19 09:36
수정 2025.08.19 09:36

장중 52주 신고가 경신

ⓒ데일리안

지투지바이오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연구개발(R&D) 국책과제 대상기업으로 선정됐다는 소식에 2거래일 연속 강세를 보이고 있다.


1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36분 현재 지투지바이오는 전 거래일 대비 11.65%(1만4200원) 오른 13만6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중에는 14만2500원까지 치솟아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앞서 지투지바이오는 전일(18일)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2025년도 소재부품기술개발사업 이종기술융합형의 투자연계 R&D사업 신규지원 대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연구 기간은 2년 6개월, 지원금은 총 25억원이다.


이번에 선정된 연구과제는 장기이식 환자를 위한 면역억제제 개발로, 지투지바이오의 약물전달기술(DDS)인 ‘이노램프’(InnoLAMP)를 적용한 1개월 제형 개발이다. 지투지바이오는 글로벌 최초로 약효지속기간이 1개월 동안 유지되는 치료제를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특징주'를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