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넥슨 축구 경기 '아이콘매치'에 드로그바·부폰 출전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5.07.10 09:33
수정 2025.07.10 09:33

9월 13~14일 '2025 아이콘 매치' 개최

드로그바와 부폰 'FC 스피어'로 합류

8월 7일까지 게임서 입장권 선예매 이벤트

넥슨 온라인 축구 게임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이 개최하는 축구 경기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에 선수 드로그바와 부폰이 출전한다.ⓒ넥슨

넥슨이 온라인 축구게임 'FC 온라인', 'FC 모바일'에서 개최하는 축구 경기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이하 2025 아이콘매치)'의 출전 선수로 드로그바와 부폰을 10일 공개했다.


아이콘매치는 전설적인 축구 선수들이 '창과 방패'를 콘셉트로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다. 올해는 지난 경기에서 패배한 '창팀(FC 스피어)'이 재대결을 신청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첫 번째 출전 선수로 지난해 FC 스피어 공격수로 활약한 코트디부아르의 드로그바가 참여를 확정했다. 이탈리아의 전설적인 골키퍼 부폰도 새롭게 합류한다.


넥슨은 지난 9일 FC 온라인 공식 유튜브를 통해 드로그바와 부폰의 출전 결심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FC 스피어로 출전을 확정한 드로그바가 승리를 다짐하는 모습과 함께 부폰에게 출전할 것을 제안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와 함께 넥슨은 내달 7일까지 2025 아이콘매치 입장권 선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FC 온라인, FC 모바일에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8월 14일 선예매 코드를 지급한다. 일반 예매 오픈 하루 전 해당 코드를 인증하면 티켓을 먼저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개최된 아이콘 매치에는 카카, 드로그바, 앙리, 피구, 셰우첸코, 퍼디난드, 푸욜 등 게임 속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세계적인 선수들이 방한한 적 있다.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