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오롱글로벌,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 분양…육아·교육 콘텐츠 선봬

임정희 기자 (1jh@dailian.co.kr)
입력 2025.06.24 17:16
수정 2025.06.24 17:17

코오롱글로벌이 다음 달 4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에 공급 예정인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에서 돌봄 및 교육 특화 콘텐츠를 대거 도입한다고 24일 밝혔다.ⓒ코오롱글로벌

코오롱글로벌이 다음 달 4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에 공급 예정인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에서 돌봄 및 교육 특화 콘텐츠를 대거 도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코오롱글로벌은 째깍섬 및 모그와이, 종로엠스쿨 3개사와 각각 업무협약을 맺고, 단지 내 상업시설에 ‘온가족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어린이 체험·돌봄 전문 브랜드 째깍섬과 반려견 케어 브랜드 모그와이(MOGWAI)를 단지 내 입점해, 아이와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째깍섬은 아이돌봄 플랫폼 ‘째깍악어’가 약 22만 시간에 이르는 교육·돌봄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한 오프라인 키즈 프로그램 공간이다.


만 3세 이상 미취학 및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돌봄 및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드로잉, 도시농부, 오감, 스튜디오 등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함께 들어서는 모그와이는 반려견을 위한 유치원, 호텔, 미용 등 원스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트레이너가 상주하며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시간제 보딩센터와 위생·미용 케어가 결합된 복합시설로, 단지 내에서 모든 반려견 케어가 가능하다.


입주민들의 펫 유치원 이용 시 1:1 클래스를 월 4회 무상으로 제공해 반려견 교육과 케어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내에는 종로엠스쿨도 입점한다.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맞춤학습을 제공하며, 영어·수학·자기주도학습·시험대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입주민에게는 수강료 2년간 50% 할인이라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자녀 교육비 부담을 크게 낮춰줄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입주민 가정의 교육 만족도와 삶의 질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추가적인 방안들도 적극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 단지는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95-3번지 일원에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전용면적 84~119㎡, 총 998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초고층 아파트다.

임정희 기자 (1j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