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카드, 생활 필수 지출 할인해 주는 '아파트아이 X 디지로카' 선봬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입력 2025.04.16 08:40
수정 2025.04.16 08:40

롯데카드는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 X 디지로카' 카드를 선보였다.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와 협업해 '아파트아이 X 디지로카' 카드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아파트관리비를 비롯해 온라인쇼핑, 대중교통 등 생활 필수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아파트관리비 이용금액의 10%를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6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1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여기에 4월 한달 간 프로모션 혜택으로 이용금액 구간별로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카드 혜택에 프로모션 혜택을 더하면 지난달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월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파트아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쇼핑(쿠팡·마켓컬리·SSG.COM) ▲배달앱(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이동통신(SKT·KT·LG U+)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업종에서는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때 이용금액의 5%를 각 업종별로 6000원까지 할인해 준다. 혜택은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건에 제공된다.


여기에 스트리밍(넷플릭스·유튜브·왓챠·멜론·지니뮤직·디즈니플러스) 업종에서도 1500원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아파트관리비·이동통신·스트리밍 업종 할인 혜택은 자동납부 이용 건에 한해 적용된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아파트아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가로형 디자인과 세로형 디자인 총 2종이다. 카드 신청은 아파트아이 앱에서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 모두 2만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아파트관리비를 포함한 필수 지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비 할인 상품"이라며 "제휴사와 긴밀히 협력해 전자고지서 등 아파트 생활 관련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아이 앱에서 고객을 위한 폭넓은 혜택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