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차예련 열애?…소속사 측 “들은 바 없다”
입력 2009.03.04 15:47
수정
´차예련 이동건´
열애설에 휩싸인 이동건(왼쪽)-차예련.
배우 이동건과 차예련 열애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츠서울이 4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이동건과 차예련은 지난해 가을부터 만남을 가져오다 연말께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스포츠서울은 지난 달 12일 방영된 SBS드라마 <스타의 연인>에서 이동건이 극중 차예련의 남자친구로 등장한 것도 둘 사이의 관계에 힘입은 것이었다고 주장했다.
또한 두 사람이 같은 작품에 출연한 적은 없지만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만나게 됐으며 이동건의 동생이 사망했을 당시 곁에서 자리를 지키며 급격히 가까워졌다고 설명했다.
현재 이 같은 내용에 대해 두 배우의 소속사 측은 부정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다.
차예련의 소속사 측이 "들은 바 없다"고 부인한 데 이어 이동건의 소속사 또한 특별한 입장을 취하고 있지 않은 것.
그러나 <파리의 연인>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후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동건이 거론되고 있는 만큼 열애설에 대한 여론의 관심은 뜨겁다.
둘의 열애설은 줄곧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자리하며 인터넷 언론매체들을 통해 기정사실화 돼 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동건은 KBS드라마 <낭랑 18세>에서 함께 연기했던 모델 출신 텔런트 한지혜와 4년간의 열애를 거친 후 지난 2007년 말 결별한 상태다.[데일리안 = 이현아 객원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