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타임테라스 동탄, '키즈 프렌들리’ 이벤트 강화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5.03.26 08:19
수정 2025.03.26 08:19

ⓒ타임테라스

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 동탄이 ‘키즈 프렌들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어린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타임테라스는 오는 29일 오후 2시, 타임테라스 A블록 아트리움에서 K-POP 아이돌들과 협업해 온 ‘댄서 유재니’와 함께 관객 참여형 공연을 펼친다. ‘인기 K-POP 메들리 댄스 공연’과 함께 ‘아이돌 킬링 파트 안무 클래스’도 진행한다.


타임테라스는 지난 3년간 자체 문화 공연 프로그램인 ‘테라스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정기적으로 선보여 왔다.


특히 올해부터는 가족 단위 고객층이 많은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하며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문화경험을 선사해왔다.


앞서 지난 1일에는 새학기를 맞이한 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레인보우 치어’의 치어리딩 공연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어낸 바 있으며, 지난 15일 ‘순수댄스컴퍼니’와 함께 선보인 추억의 복고 댄스 공연 역시 많은 이들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는 평을 받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타임테라스는 앞으로도 복고와 트렌드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공연을 선보이며 색다른 문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점을 고려해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키즈 프렌들리 이벤트들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공연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