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지마, 리퍼브 팝업스토어 '메가 리퍼샵' 오픈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01.23 16:56
수정 2025.01.23 16:56

코지마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메가 리퍼샵’.ⓒ코지마

코지마는 설 시즌을 맞아 2월5일까지 경기도 여주와 파주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 ‘메가 리퍼샵’ 팝업스토어를 열고 우수한 품질의 A급 리퍼 제품을 풍성한 특전으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긴 설 연휴를 앞두고 안마기기를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혜택의 구매 기회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웨스트(WEST)관 1층,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각각 66평, 50평 규모로 매장을 조성하고 안마의자와 소형마사지기 등 코지마의 주요 리퍼브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한다.


우선 코지마의 A급 리퍼 안마의자 11종과 소형 마사지기 11종을 최대 60% 할인한다. ‘뉴에라’, ‘레전드 시그니처’, ‘더블모션 시그니처’ 등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안마의자와 ‘카이저’, ‘세인트’ 등 실속형 안마의자를 비롯해 스트레칭 매트 ‘코지스트레칭’, 스툴형 발 마사지기 ‘코지스툴’, 좌식 안마기 ‘코지모션’ 등 부위별 소형 마사지기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리퍼 제품 외에 인기 소형 마사지기 2종 ‘컴포넥’과 ‘코지백’ 새 제품도 특별가로 제공한다.


목어깨 마사지기 컴포넥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마사지볼이 마치 손으로 주무르는 듯 뭉친 목과 승모근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쿠션형 멀티 마사지기 코지백은 2개의 입체 마사지볼, 4가지 자동 모드, 온열 및 단독 온열 기능 등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등과 허리를 비롯한 신체 곳곳을 케어 해준다.


이와 함께 설 연휴인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는 매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특정 제품의 혜택을 높인 ‘오픈런 이벤트’도 펼친다.


▲1월28일 다리 마사지기 ‘리에너’ A급 리퍼 59% 할인 ▲1월29일 손 마사지기 ‘젤리팜’ A급 리퍼 74% 할인 ▲1월30일 목어깨 마사지기 ‘컴포넥’ 새 제품 61% 할인 등 역대급 할인율로 효과적인 성능의 안마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하는 코지마의 A급 리퍼 안마기기는 단순 변심으로 반품되거나 전시 후 1~2주 내 회수한 제품을 철저하게 검수∙관리해 선보여 탁월한 품질을 자랑한다.


새 제품과 동일한 AS 보증 정책이 적용되어 안마의자는 12개월까지, 소형 마사지기는 6개월까지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구정을 앞두고 안마기기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에게 안마의자부터 소형 마사지기까지 다양한 A급 리퍼 제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이 손쉽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에 맞는 구매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