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이파크몰, 설 명절 맞아 즐길거리‧먹거리 다양하게 선봬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5.01.22 08:52
수정 2025.01.22 08:52

ⓒHDC아이파크몰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즐길거리와 먹거리 등 설 연휴를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오는 24일부터 내달 4일까지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는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 개봉을 기념해 아이파크몰 단독으로 ▲실제 콘서트에서 사용한 소품과 드레스로 꾸며진 ‘앤티크갤러리’ ▲의미 있는 순간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된 ‘플라워 포토존’ ▲소장 가치 있는 굿즈를 구매 할 수 있는 ‘MD존’으로 구성된‘아이유 시네마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CGV특별관 관람권, 폴바셋 딸기 아이스크림 2천원권, 아이파크몰 더 포인트 3천점 등을 증정하며 팝업스토어 방문 SNS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설 명절 선물용으로도 좋고 연휴기간 동안 심심한 입을 달래 줄 디저트가 가득한 푸드 마켓도 진행한다.


이번 푸드 마켓은 페스츄리 약과, 딸기 모찌, 모찌빵, 누룽지 모나카 등 최근 트렌드에 맞춰 재탄생한 퓨전 디저트부터 화과자, 수제쿠키, 찹쌀떡, 오란다, 한과 등 전통적인 K-디저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용산점 리빙파크 1층에서는 ▲명인이 만든 약과 선물세트와 페스츄리 약과 ▲다양한 과일이 들어 있는 생과일 모찌 ▲수제 누룽지와 막걸리 세트 ▲한국의 멋을 살린 한식 전통 간식 화과자와 양갱 세트를 오는 30일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더 센터 4층 카페거리에는 ▲화과자 ▲플레인 모찌빵 ▲백경 13화이트(탁주) ▲사과 개성약과 ▲수제 쿠키세트 ▲초당옥수수찹쌀떡 ▲초코오란다 등 인기 있는 전통 간식들을 맛볼 수 있는 설 선물 한마당 팝업스토어가 24일부터 30일까지 펼쳐진다.


이와 함께 지역 맛집과 일본 여행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인기 디저트 팝업도 선보인다. 오는 24일부터 내달 6일까지 리빙파크 7층 팝업존에서 수원 행궁동 소금빵과 SNS에서 핫한 도미빵, 다양한 맛으로 골라 먹는 타코야끼 등으로 구성 해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지난 해 12월부터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수 26만여 명, 일 평균 6천여 명이 다녀갈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와인킹 윈터랜드’ 팝업스토어에서는 500여 종의 와인 및 리큐르 등을 무료 시음 하고 구매 할 수 있다.


와인킹 윈터랜드는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내달 2일까지 진행하며 설 연휴를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방문이 지금까지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MZ세대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디한 디저트와 한국 전통의 디저트를 함께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며 “연휴간 입이 즐거운 쇼핑도 즐기면서 설 맞이 명절 선물도 함께 마련 해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파크몰은 설 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과 쇼핑 및 나들이 편의를 위해 설 당일 정상 영업한다. 일부 브랜드를 제외하고 용산점의 경우 설 당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8시 30분까지 정상 영업하며 고척점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 한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