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악사손보, 신규 광고 'AXA 365 CARE' 공개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입력 2025.01.22 08:50
수정 2025.01.22 08:50

AXA 365 CARE 스틸컷. ⓒ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악사손해보험)은 배우 김혜수와 함께한 2025년 신규 광고 캠페인 'AXA 365 CARE'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년 내내 안심하고 생활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케어가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한 '365 CARE'라는 슬로건을 통해 AXA만의 고객 케어 노하우를 전달한다.


일반적으로 가입 시점 등 특정 시기에만 가격 중심으로 보험을 바라보던 인식에서 벗어나 365일 보험을 통해 케어 받는 생활의 중요성에 대해 조명했다.


지난 6일 공개된 'AXA CARE'의 브랜드 필름을 통해 200년 역사와 1억명 고객 케어 노하우를 보유한 글로벌 종합손해보험사로서 악사손보의 철학과 비전을 소개했다면,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에서는 악사손보만의 케어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공 중인 다양한 할인 특약 및 보상 서비스를 소개하며 고객의 모든 일상생활을 세심하게 케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국내 최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사로서 업계를 선도해 온 악사손보가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통해 가입 즉시 48.6%까지 할인받는 마일리지 선할인 특약, 최대 18.4% 할인되는 커넥티드카 안전운전 할인 특약 등 365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을 광고에 담았다.


이와 함께 국내 유일, 가입 즉시 보상 전문가를 고객마다 1:1로 배정해 일반적인 보상 상담부터 사고 관련 처리 상담까지 전담으로 케어하는 세심한 1:1 보상 상담 서비스, 업계 최초로 도입한 3년 수리 품질 보증 서비스까지 보험료와 보상 서비스 모두를 케어하는 AXA CARE의 우수성과 차별점을 '365 CARE' 슬로건 아래 선보였다.


또한 자동차보험 외에도 ▲(무)AXA올인원종합보험 ▲(무)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 ▲(무)간편상해보험 등을 통해 고객의 건강까지 케어하는 종합손해보험사로서의 역할을 강조했다.


악사손보는 자동차보험을 넘어 일반 및 장기보험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악사손보만의 선제적인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지상파 및 케이블 TV,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악사손보가 고객의 편의를 고려해 일상의 다양한 영역에서 제공하는 세심하고 꼼꼼한 케어 서비스를 핵심적으로 보여주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악사손보는 고객이 더 나은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365일 고객을 케어하는 인생 파트너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