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마스턴운용, 신년 경영전략회의 개최…“지속 가능 성장·신뢰 강화”

황인욱 기자 (devenir@dailian.co.kr)
입력 2025.01.20 09:31
수정 2025.01.20 09:31

운용 자산 안정성·수익성 동시에 높이는 데 주력 계획

남궁훈 마스턴투자운용 대표이사가 지난 17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소재 강남교보타워 드림홀에서 열린 신년 경영전략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마스턴투자운용

마스턴투자운용은 20일 신년 경영전략회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소재 강남교보타워 드림홀에서 열린 ‘2025년 경영전략회의’에는 남궁훈 대표이사와 홍성혁 대표이사를 비롯해 본부장, 실장 이상의 주요 직책자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신임 부대표, 본부장 등의 인사를 시작으로 각 부문의 사업계획 발표순으로 진행됐다. 추가로 최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자산 매각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앞으로도 운용 자산의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오후에는 조를 구성해 그룹 토론을 이어갔다. 다양한 부서의 구성원들이 한 조가 되어 회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전략에 대해 논의했고 토론 결과물을 연단에서 발표하며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았다.


회의 참석자들은 불확실한 경제 환경 속에서도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도전과 혁신의 자세가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하며 무엇보다 회사 전체가 하나로 협력해 뛰어난 성과를 만들어내는 ‘원 마스턴 스피릿(One Mastern Spirit)’이 중요하다는 데 공감대를 형성했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연초 조직개편을 통해 조직 내 협업과 실행력을 강화하며 전사적인 혁신을 도모하고 있다. 또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체계적인 성장 로드맵을 제시하고 영업 경쟁력 제고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내재화를 통해 국내외 투자자들과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구상이다.


남궁훈 마스턴투자운용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회의에서 논의된 전략은 마스턴투자운용이 새로운 도약을 이루는 데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마스턴투자운용은 전문성과 신뢰에 기반을 두고 투자자와 더욱 견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해 고객과 사회에 보다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인욱 기자 (deveni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