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설맞이 선물세트 할인전’ 실시
입력 2025.01.13 10:14
수정 2025.01.13 10:14
오늘의집은 설을 맞아 선물세트부터 명절 신선식품까지 필요한 상품을 한데 모아 ‘설맞이 선물세트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는 LG생활건강, 청정원, 동원, 사조대림, 농협안심한우, 폰타나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명절선물 브랜드가 참여해 주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가격대별 선물 추천 ▲명절 신선식품 ▲대량 구매 찬스의 3개의 테마관으로 구분해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먼저 ‘가격대별 선물 추천’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격대별 설 선물 상품을 제안한다.
5만원 미만, 5~10만원, 10만원 이상 등 금액대별로 선물세트를 준비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동원의 ‘참치 T12호 선물세트’, CJ제일제당의 ‘스팸고급유 7호’, HC한우마을의 ‘한우 4칸세트’, 제주창해수산의 ‘참조기 명품 선물세트’, LG생활건강의 ‘25년 설 선물세트 시그니처 컬렉션’ 등이 있다.
‘명절 신선식품’에서는 과일, 육류, 수산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명절 먹거리를 마련했다.
함께 구워 먹기 좋은 한우 세트부터 영광 굴비와 제주 갈치&옥돔 등 지역 특산물을 다수 구성해 선보인다. 사과, 배, 애플망고, 곶감 등 간편하게 먹기 좋은 과일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고객은 ‘대량 구매 찬스’ 테마관을 통해 식품, 생필품 브랜드들의 인기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설맞이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기획전 페이지 내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5000원 한도 내에서 7% 장바구니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첫 구매 고객 최대 2만원 할인을 비롯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토스 등으로 결제할 경우 제휴사에 따라 즉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설을 맞아 가성비 제품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엄선해 ‘설맞이 선물세트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오늘의집 할인전을 통해 고객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알뜰한 설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