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힐스 호텔, 설 연휴 위한 ‘가가호호복복 패키지’ 출시
입력 2025.01.09 10:00
수정 2025.01.09 10:00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설 연휴를 앞두고 가족과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가가호호복복(家家戶戶福福) 패키지’를 출시했다.
가가호호복복 패키지는 ‘집집마다 복이 두 배’가 되길 바라는 의미를 더해 준비한 상품으로,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성인 2인과 소인 1인 기준의 혜택을 담았다.
패키지 이용객에는 객실에서 자녀와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윷놀이 DIY 세트’ 1개를 제공한다. 이 윷놀이 세트에는 십장생도를 상징하는 스티커, 윷, 말 등이 들어있어 아이와 직접 윷놀이판을 꾸미고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편안하게 겨울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따뜻한 실내에서 물놀이할 수 있는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 등도 포함된다.
아울러 이 패키지를 예약하는 선착순 20개 객실에는 우리나라 민속 놀이인 공기놀이를 즐길 수 있는 매듭 공깃돌과 미니 복주머니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호텔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에서는 설 연휴에 특선 메뉴로 명절 음식을 제공한다. 1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석식 뷔페에서는 전과 잡채, 삼색 나물 등이 준비되며, 설 당일(1월 29일)의 조식 뷔페에서는 떡국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오는 1월 24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