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자카야 창업 브랜드 수작, 신메뉴 10종 출시… 고객들 마음 사로잡아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입력 2024.12.24 11:53
수정 2024.12.24 14:56

ⓒ수작

이자카야 창업 브랜드 ‘일일수작’이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신메뉴 10종을 선보였다.


이번 수작의 신메뉴는 ‘청양 유린기’, ‘매콤 코리안 파스타’, ‘바지락 술찜 파스타’, ‘구운 알배추 샐러드’, ‘해물 백짬뽕탕’, ‘닭날개튀김’, ‘황태 노가리’, ‘한치구이’, ‘바삭 크래미 스낵’, ‘아이스크림 호떡’ 총 10종이다.


특히나 바삭하게 튀긴 닭다리살과 매콤한 청양고추와 새콤달콤한 소스를 곁들여 완성한 ‘청양유린기’는 일일수작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파클링 과실주 ‘오베리’, ’청바람’과 잘 어울려 연말 모임 요리로 제격이다. ‘일일수작’ 브랜드 관계자는 “10종의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저격할 것” 이라며 자신감있게 말했다.


한편, 이자카야 창업 브랜드 수작은 한식을 기반으로 한 독창적이면서도 익숙한 퓨전 메뉴들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브랜드 런칭 1년 6개월만에 70호점 출점을 달성해 프랜차이즈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브랜드다. 높은 고객 선호도와 함께 가맹점주들의 신뢰를 인정받아 2024 한국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에 보답하듯 ‘일일수작’은 현재 80호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새로운 창업자를 적극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가맹비와 교육비를 50% 할인, 인테리어 평당 20만원 할인해주는 등 부담을 낮춘 합리적인 창업 비용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문턱을 낮춰주고 있다. 각 지역 1호점은 추가 혜택으로 최대 전액할인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과 기준은 ‘일일수작’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