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 캠페인 ‘굿굿즈’ 협약
입력 2024.12.23 16:02
수정 2024.12.23 16:02
던롭스포츠코리아가 23일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 캠페인 굿굿즈(GOOD GOODS)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굿굿즈 캠페인은 '행복하게 사는 나만의 방법'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의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내 취약계층 아이들의 권리보호 사업을 위해 후원하는 캠페인이다.
기업은 나눔의 의미를 담은 좋은 상품을 판매하고, 소비자는 해당 상품을 구매해 기부에 참여함으로써 기업과 소비자가 모두 나눔에 동참하도록 기획된 2025년의 새로운 캠페인이다.
이번 협약으로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볼을 비롯해 스릭슨 Z-스타 시리즈 등 모든 골프볼을 굿굿즈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해 판매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2014년부터 11년째 굿네이버스와 함께 사회 공헌 캠페인을 이어왔다. 또 고객 참여형 기부인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프로젝트'라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간다. 젝시오나 스릭슨 볼로 홀인원 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홀인원 기부금이 굿네이버스에 전달돼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던롭스포츠코리아 임직원이 함께하는 삼성농아원 사랑의 나눔 바자회 등 봉사활동도 이어 나간다.
홍순성 던롭스포츠코리아 대표는 "굿네이버스와 '굿굿즈캠페인'을 포함해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 브랜드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 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