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자랑스러운 HS효성인상' 시상식, 출범 후 첫 개최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입력 2024.12.22 10:51
수정 2024.12.22 10:51

HS효성첨단소재 정유조 PL, HS효성 출범 이후 시상식에서 첫 여성 수상자

20일 '2024 올해의 자랑스러운 HS효성인상' 시상식에서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오른쪽 두 번 째)을 비롯한 경영진들과 수상자 정유조PL과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S효성

HS효성이 출범 이후 처음으로 ‘2024 올해의 자랑스러운 HS효성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HS효성은 지난 20일 ‘올해의 자랑스러운 HS효성인상’을 열고 새 출발 이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첫 수상자로는 HS효성첨단소재 ESG경영팀 정유조 PL(Performance Leader)을 선정하고 상금 5000만원과 상패를 수여했다.


출범 이후 첫 여성 수상자인 정 PL은 공급망 실사체계를 구축하고 기후대응역량 강화 등의 개선과제를 완수함으로써 HS효성첨단소재가 글로벌 최대 공급망 ESG 평가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로부터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메달(글로벌 상위 1%)을 획득하여 회사의 대외 이미지 제고 및 영업활동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HS 효성 임직원들은 시상식에 정 PL의 세 자녀와 배우자 등 가족도 함께 초청해 꽃다발을 전달하고 다과를 열어 축하해줬다. 이번 시상식은 기존의 딱딱한 시상식과 달리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은 “기업가치 제고에 앞장선 올해의 자랑스러운 HS효성인상 수상자의 열정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가치 경영을 통해 인류를 풍요롭게 하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고 밝혔다.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