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동양생명, 강남플라자 개소…대고객 서비스 강화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입력 2024.12.03 08:50
수정 2024.12.03 08:50

동양생명 강남플라자 전경. ⓒ동양생명

동양생명은 대고객 서비스 환경 개선과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지난 2일 선릉역 인근 삼흥빌딩에 '동양생명 강남플라자'를 개소했다고 3일 밝혔다.


강남플라자는 기존 삼흥빌딩 내 강남센터와 천호동 소재 강동역 인근 강동센터를 통합해 새롭게 조성된 공간으로 지난 4월 강북플라자 개소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대형화된 플라자이다.


동양생명은 거점 지역을 중심으로 고객 창구를 대형화하고 서비스 환경을 개선해 대고객 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고자 플라자 전환을 점진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에 개소한 강남플라자는 2호선과 신분당선이 교차하는 환승역인 선릉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아 고객 접근성을 높였으며 약 139㎡(42평)의 넓은 공간에 라운지형 대기 공간을 조성해 방문 고객들이 쾌적하고 편안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 상담실도 배치해보험설계사들의 전문적인 맞춤형 금융 상담도 가능하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이와 더불어 디지털 상담센터로의 기능을 확대하고자 전통적 대면 상담 서비스뿐만 아니라 비대면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도록 ▲모바일 신분증 ▲화상 인증 ▲페이퍼리스 등 디지털 서비스 도입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문구 동양생명 대표이사는 이날 개소식에서 "대고객 서비스 기능을 강화한 강남플라자는 동양생명이 추구하는 고객 경험 혁신을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 금융 서비스의 또 다른 도약점"이라며 "앞으로도 부산·광주·대구·대전 등 주요 거점 지역을 중심으로 대형화 된 플라자를 확대해 고객들이 한층 강화된 편리함과 맞춤형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현욱 기자 (w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