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직잭스마스' 기획전…최대 89% 할인
입력 2024.12.02 13:38
수정 2024.12.02 13:38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트리 등 홈파티 용품을 한데 모은 ‘직잭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관련 상품을 최대 89%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일찍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지그재그에서는 11월 들어(11월1~26일)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57% 급증했다. 그 중 트리 거래액은 53% 늘었으며, 트리에 거는 장식인 오너먼트 거래액은 10배 이상(924%) 증가했다.
지그재그 라이프관인 ‘직잭 라이프’는 오는 25일까지 ‘직잭스마스’ 기획전을 통해 크리스마스 트리, 패브릭, 홈데코, 테이블웨어, 폰꾸템 등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20%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89%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올해는 라이프관의 셀렉션이 풍성해짐에 따라 부담 없는 가격대의 가성비 트리부터 고급 트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조아트’의 트리와 전구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한다. ‘조아트 코드형 지네전구’는 섬세하게 반짝이는 불빛으로 집에서도 카페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상품이다. ‘조아트 탑별 PET 2024 세트’는 밀도 높은 트리, 꼭대기에 꽂는 별 모양의 LED 조명, 지네전구, 트리 스커트가 세트로 구성된 5만 원대의 상품이다.
풍성함과 자연스러움이 특징인 ‘루시아이’의 트리 상품도 인기다. ‘루시아이 유로피안 크리스마스 트리’는 20만 원 초반대 상품으로, 트리 잎가지를 PE 소재로 제작해 진짜 나무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키친 브랜드,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등과 함께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 및 파티 아이템을 1~3만 원대에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개성 있게 즐기려는 1030 여성 고객이 늘어나면서 11월부터 관련 상품 거래액이 증가하고 있는데 12월 들어 해당 수요가 더욱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좁은 공간에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미니 트리부터 카페 못지않은 대형 트리까지 다양한 상품과 파티용품, 선물용품 등을 준비했으니 행사 기간 제공되는 혜택을 활용해 합리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연말 파티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