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임직원 대상 '요가 데이' 원데이 클래스 실시
입력 2024.11.11 18:42
수정 2024.11.11 18:42
뮬라웨어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요가 데이’ 원데이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뮬라웨어는 임직원들이 요가를 통해 기본에 충실하며 건강한 삶을 가꾸고자 하는 뮬라웨어의 가치를 경험하고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돕고자 클래스를 기획했다.
요가 클래스는 지난 8일 성동구 서울숲 일대에서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됐다. 이날 클래스는 오다카 요가 공인 티처이자 본사 브랜드마케팅팀 노현영 매니저의 지도 하에 요가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동작들을 수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다카 요가는 물의 움직임에서 모티브를 얻어 부드럽게 신체를 활용하는 요가로, 뮬라웨어 임직원들은 이번 클래스를 통해 감정 및 스트레스와 연결된 ‘아나하타 차크라’를 다스리는 다양한 동작들을 직접 수행했다. 클래스가 끝난 후에는 다같이 점심식사를 즐기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뮬라웨어는 요가와 필라테스를 근간으로 성장해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임직원들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사내 클래스를 꾸준히 이어갈 방침이다.
이번 클래스를 시작으로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요가 클래스 운영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며, 다양한 요가와 필라테스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진행할 예정이다.
박주은 뮬라웨어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요가 클래스를 통해 동료들과 함께 오다카 요가를 수련하며 일상 속 여유를 찾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기뻤다”며 “앞으로도 뮬라웨어 임직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