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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3분기 영업익 92억원…"콘텐츠 강화 전략 통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11.07 15:08
수정 2024.11.07 15:08

매출액은 3338억원…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취급고 88.6%↑

ⓒCJ온스타일

CJ ENM의 커머스부문인 CJ온스타일은 올 3분기 매출 3338억원, 영업이익 92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 30% 늘어난 수준이다.


이 기간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취급고는 88.6%, 신규 입점 브랜드 수는 164% 증가했다.


한예슬, 소유, 안재현 등 유명 셀럽을 기용한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가 선전하며 콘텐츠 경쟁력을 높인 전략이 주효했다.


그 결과 지난 9월 모바일 앱 평균 일간활성이용자(DAU)는 역대 9월 최고치를 기록했다. 상품 측면에서는 '최화정쇼',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 등 카테고리 특화 대형 IP 영향으로 프리미엄 뷰티 상품과 패션, 건강식품,리빙 상품군이 매출 호조를 보였다.


CJ온스타일은 가을겨울(FW) 시즌 성수기를 맞아 프리미엄 뷰티, 패션 등 고마진 상품과 신규 브랜드 입점, 편성을 확대하며 수익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CJ온스타일의 하반기 시그니처 행사인 ‘컴온스타일(10월)’, ‘온스타일 패션위크(11월)’, ‘온스타일 어워즈(12월)’ 등 대형 프로모션을 통한 매출 증가가 기대된다.


이 밖에도 독보적인 콘텐츠 경쟁력을 지속 고도화하며 모바일 앱 신규 고객과 신규 브랜드 증가세를 지속 이어감으로써 미디어 커머스 큐레이션 플랫폼 사업자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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