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GS25, ‘성시경 막걸리·소유 하이볼’ 업계 단독 판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4.10.24 11:27 수정 2024.10.24 11:27

‘경탁주 12도’ 한정 수량 사전 예약 판매

30일부터 가수 소유 하이볼 ‘쏘하이볼’ 2종 판매

ⓒGS리테일

GS25가 차별화 상품 소싱에 주력하며 주류 경쟁력을 확대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5일부터 29일까지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성시경 막걸리 브랜드 ‘경탁주 12도’ 한정 수량을 사전 예약 방식으로 판매한다.


준비된 물량은 총 5000세트이며 경탁주 12도를 편의점에서 선보이는 것은 업계 최초다.


경탁주 12도는 쌀 함유량이 46% 이상으로 물에 거의 희석하지 않은 고도수 막걸리다.


가수 성시경이 애주가의 마음을 담아 상품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으며 론칭 이래로 연일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묵직한 질감에 탄산이 없으며, 새콤달콤한 맛과 풍부한 과실·요거트 향이 특징이다. 스트레이트도 좋지만, 천천히 시간을 두고 탁주 본연의 맛을 음미하고 싶다면 얼음과 함께 마시는 온더락(on the rock) 방식도 추천한다.


경탁주 12도 사전예약은 10월25일 오전 11시에 오픈되며 1인당 구매 제한 수량은 10세트다. 11월7일 고객이 지정한 점포에서 수령 가능하다.


오는 30일에는 전국 GS25 매장에서 가수 소유의 고도수 하이볼 ‘쏘하이볼’ 2종(▲쏘위스키 하이볼 ▲쏘고량주 하이볼)을 편의점 업계 단독 출시한다.


연예계 대표 애주가로 알려진 가수 소유가 레시피부터 생산, 마케팅 등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한 상품으로 이번 1차 판매는 오직 10만 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쏘위스키 하이볼은 스카치 위스키만으로 맛과 도수를 낸 하이볼이며 쏘고량주 하이볼은 고량주 특유의 파인애플향에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이하림 GS리테일 주류팀 MD는 “편의점 주류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GS25가 이색 주류를 단독으로 출시해 트렌드 선점에 나섰다”면서 “주류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차별화 주류 소싱에 주력해 오직 GS25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쇼핑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