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물산 패션 구호플러스, 겨울 컬렉션 출시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10.23 15:06 수정 2024.10.23 15:06

구호플러스 24년 겨울 컬렉션.ⓒ삼성물산 패션 구호플러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하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겹치고 더하는’ 묘미를 보여주는 '24년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지난 가을 시즌에 이어 ‘마인드 컬렉터(수집 미학)’를 주제로, 클래식한 아이템에 트렌디한 변주를 가미한 컬렉션을 제안했다.


코트, 패딩, 니트 등 필수적인 아이템을 구호플러스만의 방식으로 레이어드하거나 재조합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겨울 시즌에는 주요 컬러로 올리브 그린과 그레이, 브라운 등을 활용했다.


구호플러스는 정교한 테일러링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트를 쇼트, 미디, 롱 기장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 올리브 그린과 베이지로 차분한 컬러 구성에 신선함을 더한 것도 특징이다.


캐주얼 아우터도 강화했다. 볼륨 실루엣을 강조한 시그니처 쇼트 푸퍼 다운 뿐 아니라 스웨이드 소재와 시어링 퍼를 적용한 재킷, 더플 시어링 코트 등을 선보였다.


또 구호플러스는 자카드 패턴의 니트 풀오버·베스트, 알파카 혼방 소재의 니트 베스트, 세 가지 컬러로 조합된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오픈 칼라 니트 풀오버 등 새로운 스타일의 니트 상품들을 출시했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팀장은 “이번 시즌에는 아우터의 스타일과 소재를 다양화하고 새로운 디자인의 니트를 강화하는 등 고객들의 여러 취향을 충족시키고자 했다”며 “특히 올겨울에는 무채색 옷장에 올리브 그린으로 생기를 주거나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활용하면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