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베이비몬스터, 정규 1집 다섯 번째 트랙 ‘빌리어너리’ 일부 공개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4.10.19 15:10 수정 2024.10.19 15:11

11월 1일 오후 1시 첫 정규 앨범 '드립' 발매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새 앨범 수록곡 일부를 연달아 선보이며 음악적 완성도를 꽉 잡은 정규 1집을 예감케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블로그에 수록곡 선공개 프로모션의 네 번째 주자인 5번 트랙 ‘빌리어너리’(BILLIONAIRE) 프리뷰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

도입부 “BABY I'mma MONSTER”라는 나지막한 속삭임이 단박에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댄서블한 리듬 속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완성된 멜로디가 묘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묵직한 808 베이스와 세련된 Y2K 팝 R&B 사운드의 절묘한 조화 또한 이채롭다.


베이비몬스터의 자신감 넘치는 에티튜드가 곡 곳곳에 녹아든 가사도 매력적이다. “You know I’m not talking cash / Got a thing that’s only mine” “I got something rare / Feeling like a BILLIONAIRE” 등 물질적인 것으로는 매길 수 없는 자신만의 가치를 당찬 어법으로 풀어냈다.


영상 말미 담긴 2절은 매우 짧은 분량이지만 한 트랙 속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사운드를 덜어낸 채 웅장한 베이스로 귀를 사로잡았고, 힙합 바이브 짙은 랩을 선보여 완곡에 대한 관심을 더욱 끌어올렸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11월 1일 오후 1시 정규 1집 ‘드립’(DRIP)으로 컴백한다. 지드래곤이 작곡에 참여한 동명의 타이틀곡 ‘드립’을 포함, 힙합·댄스·R&B 등 다양한 장르의 9개 트랙이 수록됐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