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홈플러스,‘M.E.A.L.솔루션’ 전개...“트렌디한 먹거리 제안”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4.10.16 10:21 수정 2024.10.16 10:21

Match, Extra, Add, Light 4가지 키워드에 따른 상품 제안

23일까지 ‘킹크랩’ 역대급 특가,마트서13만원대 구매 가능

모델들이 16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M.E.A.L.솔루션’ 주요 상품들과 역대급 할인가에 판매하는 킹크랩을 소개하고 있다.ⓒ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최신 먹거리 트렌드를 고려해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는 ‘M.E.A.L.솔루션’ 행사를 진행하고, 역대급 킹크랩 할인행사도 함께 연다. 더불어, 냉장원료육을 사용한 양념육 신규 브랜드 ‘생생’을 론칭하고 판매에 나선다.


‘M.E.A.L.솔루션’은 단순히 시즌 상품을 제안하는 것을 넘어, 시시각각 변하는 먹거리 트렌드를 고려한 최적의 상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트렌드 제안’ 방식의 행사다.


행사는 맛있게 조합할 수 있는 요리 재료들을 모아 제안하는 ‘더 맛있게(Match)’, 인기 상품을 대용량 포장·묶음으로 제공하는 ‘더 크게(Extra)’, 가장 최신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더 새롭게(Add)’, 건강까지 생각한 ‘더 가볍게(Light)’ 등 총 4가지 트렌드 키워드에 기반해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더 맛있게(Match)’에서는 ‘만능상회 한돈 냉동 대패 삼겹살(600g)’과 ‘냉동 새우살3종’을 40%, 50%할인해 각각 1만3800원, 1만9950원에 판매하고, ‘파스타 소스20여종’과 ‘스파게티면11종’, ‘또띠아’ 등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한다.


‘더 크게(Extra)’에서는 ‘대용량 밀키트 4종’을 1만4990원부터 판매하고,‘홈플러스 시그니처 대짜 단짠단짠 반반팝콘(330g)’은 3990원, ‘감자칩 10여종’은 2개를 묶어 8990원에 선보인다.


‘더 새롭게(Add)’에서는 핫한 신상품인 ‘농심 신라면 툼바(137g*4입)’를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하며, ‘롯데칠성 오트몬드3종(오리지날190ml*16입/프로틴·프로틴초코*12입)’과 모짜렐라 치즈를 동그랗게 커팅한 모양의 ‘보꼬네 모짜렐라 보코치니(100g)’는 1+1으로 각각 1만7980원, 5990원에 내놓는다.


‘더 가볍게(Light)’에서는 저당&저열량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100g)’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40%할인해 각각 4020원, 4440원에 판매하고, ‘샐러드4종(80~100g)’은 20% 할인한 1592원에 제공한다. ‘무항생제 닭가슴살(500g)’은 6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역대급 킹크랩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동기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50%를 할인해 킹크랩(2kg내외)을 13만9000원에 판매하며, 17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구매 고객 한정 17% 추가 혜택을 더해 11만5370원에 선보인다.


또한, 대형마트 중 유일하게 온·오프라인 킹크랩 무료 찜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손잡이가 달린 용기를 함께 제공해, 보다 간편하게 킹크랩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17일 100% 냉장원료육을 사용한 양념육 신규 브랜드 ‘생생’을 출시하고, 23일까지 8대 카드결제 고객 대상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생생’은 얼리지 않은 신선한 냉장 원료육을 사용했으며, 조리시 핏물과 물기가 적어 이취 없이 깔끔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상품 종류는 총 5가지로 ‘생생 양념 한우 불고기(600g)’, ‘생생 한돈 돼지 고추장 불고기(800g)’, ‘생생 한돈 돼지 간장 불고기(800g)’, ‘생생 춘천식닭갈비(600g)’, ‘생생 안동식 순살찜닭(600g)’으로 구성된다.


30일까지 ‘AI가격혁명’도 이어진다. ‘햇 제주 타이벡 밀감(2.5kg)’은 1만1990원에,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은 1490원에, ‘상주 두백 감자(2kg)’는 3990원, ‘철원 오대쌀(10kg)’은 3만7900원에 마련했다.


다양한 제철 사과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사과 유니버스’ 행사에서는 사과 전 품목을 8대 카드결제 시 30%할인 판매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이제 마트에서는 단순히 연중 시즌을 고려한 상품 뿐만 아니라, 수시로 바뀌는 먹거리 트렌드를 빠르게 감지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반응 속도를 갖춰야 한다”며 “이번 M.E.A.L.솔루션은 고객들이 보다 트렌디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조건에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시장 변화를 체크해 할인 행사 기획에 반영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