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가을우체통' 이벤트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10.16 09:45 수정 2024.10.16 09:45

ⓒ우아한청년들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고용노동부와 함께 배달의민족(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배달 중 만난 따뜻한 일상이나 안전배달 이야기를 응모받는 ‘가을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과 고용노동부가 오는 21일까지 시행하는 가을우체통 이벤트는 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가을을 맞아 안전운행을 장려하고 라이더와 소통하는 창구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가을마다 라이더 친화이벤트를 3년 연속 진행하고 있는 우아한청년들은 지난해 1만여명이 참가한 배민커넥트 ‘가을백일장’의 높은 참여율을 고려해 가을우체통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라이더는 ‘배달 중 만난 따뜻했던 일상’이나 ‘안전운행에 관련된 이야기(다른 사람에게 알려주고 싶은 배달안전 팁, 안전을 위한 자신만의 노력 등)’ 2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한 다음 사연을 작성해 배민커넥트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이번 가을우체통에서 1등상(우체부상)에 선정되면 최신폰(갤럭시 Z폴드6)을, 2등상(안전방위대상)은 주유권 50만원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참가자는 제출만 해도 ‘가을나그네상(배민상품권)’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우아한청년들은 응모된 작품 중 수상작을 선정해 11월4일에 당첨자와 선정작을 배민커넥트 블로그에 공개할 예정이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배민커넥트 라이더의 안전운전을 응원하고 모두가 참가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가을우체통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따뜻한 사연을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배달문화를 조성하고 라이더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