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세계 시흥아울렛, ‘위시캣’ 캠페인…캐릭터 특화 공간으로 변신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4.10.14 08:58 수정 2024.10.14 08:58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 가든에 조성된 ‘위시캣’ 포토존 전경.ⓒ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27일까지 SAMG엔터의 신작 애니메이션 ‘위시캣’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캠페인을 펼치면서 캐릭터 특화 공간으로 거듭난다.


가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쇼핑 고객을 위해 인기 캐릭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 가든에는 초대형 아이냥 입체 조형물과 20종 위시캣 전 라인업 포토존이 들어서 인기 캐릭터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야간에는 주변 나무들에 전구를 밝혀 동화 같은 분위기를 조성한다. 또,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즉석 사진부스, 랜덤 자판기, 게임기 등도 설치됐으며, 아동관 앞의 팝업스토어에서는 피규어, 인형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